default_setNet1_2

"나도 무대에 오르고 싶다" 아이돌의 전설 토니안 첫 감독 출격

기사승인 2017.01.12  16:43:39

공유
default_news_ad1

- 토니안, 음악 감독으로 출전해 가수 본능 꿈틀 어땠길래

   
▲ KBS
ad26


[뉴스에듀] ‘노래싸움-승부’에 아이돌의 전설 토니안이 음악감독으로 첫 출격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 제작진 측은 “오는 13일(금) 방송에서 원조 국민 아이돌 토니안이 가수가 아닌 감독으로 ‘노래싸움-승부’에 첫 출연한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토니안은 왕년에 무대를 휩쓸었던 끼와 음악 감독 사이에 정체성의 혼란을 빗어 웃음을 자아냈다. 토니안이 음악 감독 자격으로 출격했음에도 불구하고 대결 곡이 공개되자 잊고 왔던 가수 본능을 폭발시킨 것. 급기야 토니안은 앉은 자리에서 은근슬쩍 바운스를 타기 시작해 팀원들의 폭소케 했다. 더욱이 토니안은 대결 곡으로 신나는 음악이 선곡되자 “이거 내 노랜데?”라며 자신의 18번임을 주장하더니 심지어 무대 욕심까지 내서 선수단을 당황케 했다. 이에 팀원인 김가연은 “(대결하러)나가, 나가”라며 자기의 출전권을 양보하기에 이르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토니안은 무대에 섰던 수 년간의 가수 경험을 살려 팀의 우승을 위해 활약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토니안은 팀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음색의 톤에 맞춰 대결 곡목을 지정하는 등 음악감독으로써도 프로페셔널한 활약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토니안은 정체성 혼란을 이겨내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토니안 오빠! 승부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볼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승부 요즘에 너무 재미있어요! 게다가 이번에는 토니안이 나온다니 더욱 좋네요!”, “승부 요즘 너무 재미있어요! 본방사수 갑니다!”, “토니안 요즘 너무 웃긴데 ‘승부’에서는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13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혜영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