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장인홍 의원, 10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에 선출

기사승인 2018.07.12  14:22:56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울시의회 장인홍 의원
[뉴스에듀] 서울특별시의회는 제282회 임시회에서 10대 전반기를 이끌어갈 교육위원장으로 장인홍 의원(구로1, 더불어민주당)을 선출하였다. 

교육위원장으로 선출된 장인홍 의원은 지난 9대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4년간 교육위원회에 몸담고 교육위원으로서 전문성을 키워왔다. 아울러 9대 기간 중 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남북교육협력지원 특별위원회, 의회개혁 특별위원회 등 다양한 영역에서 균형있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ad26

교육위원장으로 선출된 장인홍 위원장은 취임 소감에서“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자신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교육환경을 정비함은 물론 서울시교육청의 교육정책과 각 사업 분야를 철저히 검증할 것”을 밝혔다. 또한 “학부모와 교사, 학생 등 모든 교육주체가 안심하고 교육에 정진할 수 있는 기초를 닦는데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하였다. 

이에 덧붙여 “교육위원회는 서울시의 유·초·중·고의 모든 교육을 관장하는 매우 중요한 상임위원회인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으며, 앞으로 12명의 교육위원회 위원님들과 서울교육 발전에 대해 항상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면서 소통과 협력을 통해 보다 발전된 위원회 상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하교육그룹]  나비미디어 ㅣ 해병대전략캠프 ㅣ 교육그룹 더필드ㅣ 국제학생기자단 ㅣ한국스타강사연합회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