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행사] 윤선생스마트랜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방문객 혜택 제공

기사승인 2019.11.07  11:05:12

공유
default_news_ad1

- 11.14~17 ‘제44회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뉴스에듀신문=이훈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스마트랜드가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교육전 방문자를 위해 박람회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소리놀이와 파닉스를 포함한 ‘퍼펙트 패키지’, 탐색놀이로 영어를 배우는 ‘플레이 패키지’, 영어동화로 읽기능력을 키우는 ‘파닉스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있다. 구매자에게는 스마트랜드 캐릭터 인형 6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ad26

또한,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박람회에서 학습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트랜드 미니 보드북 2종과 영어노래 모음CD, 2020년도 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부스 방문 전, 온라인을 통해 상담을 사전 예약할 경우, 참가 당일 대기없이 상담이 가능하며 기존 사은품에서 미니 보드북 2종과 유아교육전 무료 입장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상담 사전예약은 11월 16일(토)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인증샷 및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를 촬영,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부스 상담 후 온라인에 후기를 남긴 선착순 3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하고, 이 중 우수 후기작 5명을 선정하여 윤선생 정글비트 레드 시리즈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국내유일 36개월 과정의 커리큘럼을 갖춘 유아 영어전문 프로그램이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