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교육박람회서 AI 기술력 눈길

기사승인 2020.01.17  13:57:27

공유
default_news_ad1

- 홈런 AI수학, 홈런 AI영어 등 신규 서비스 최초 공개

   
▲ 아이스크림에듀, 교육박람회 AI 기술력 주목

[뉴스에듀신문=이훈민 기자]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부 산하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과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로, 교육산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교육 전문 박람회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룹 계열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와 함께 박람회에 참가하여 ‘아이스크림 홈런’, ‘XR스쿨’, ‘뚜루뚜루 코딩로봇’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박람회 부스 중앙에는‘홈런 AI타워’를 세워 홈런의 앞서가는 AI기술력을 집중 홍보했다. 

박람회 첫날인 16일, 아이스크림에듀 부스에는 수많은 학부모 및 교육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특히 올해 론칭 예정인 AI수학, 영어에 이목이 집중되면서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독자적인 AI 기술력을 직접 확인했다.

ad26

또 이날 박람회에서는 ‘인공지능과 영어교육’을 주제로 교육 세미나가 진행됐다. 아이스크림에듀 AI영어팀의 김준진 팀장은 해당 세미나에서 신제품 ‘홈런 AI영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약 1시간가량 진행된 ‘홈런 AI영어’ 세미나에는 빈자리가 없을 만큼 수많은 교육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열띤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조용상 대표는 “아이스크림에듀와 아이스크림미디어의 전시관은 생각하는 인공지능 ‘AI생활기록부’, 듣고 말하는 인공지능 ‘홈런 AI영어’,보고 생각하는 인공지능 ‘XR스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업에 AI를 덧입혀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한 아이스크림에듀와 아이스크림미디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그 안에서 많은 것을 발견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오는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박람회 기간 동안 아이스크림에듀 부스를 방문하면 인스타그램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