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오늘(2월 14일) 상반기 모집 마감

기사승인 2020.02.14  11:5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 모집

   
▲ 서울사이버대학교

[뉴스에듀신문]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오는 14일(금)까지 2020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최첨단 대학캠퍼스를 조성,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서울뿐 아니라 부산, 대구, 경기, 강원, 광주, 연무대, 인천, 분당 등지에 8개의 지역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정보공시 기준 사이버대학중 재학생 최대교내장학금을 지급하였으며, 최근에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ad26

모집학과는 이번에 신설된 기계제어공학과, 음악치료학과, 커리어코칭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과 함께 학과명을 새롭게 바꾼 웹•문예창작학과, 복지경영전공, 가족코칭상담학과를 포함, 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이다.

서울사이버대 전광호 입학처장(경영학과 교수)은 “서울사이버대는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극대화하는 1:1커리어코칭, 학생 편의를 위한 맞춤형 1년 4학기제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재학생들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리도록 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많은 학생들이 서울사이버대의 품격있는 교육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