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아카데미, 웹소설 작가 판타지 클래스 3기 모집

기사승인 2020.02.14  12:11:27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타 작가 강사진의 실전 노하우와 수강료 무료 혜택

   
▲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3기 수강생 모집 이미지
[뉴스에듀신문=이훈민 기자]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웹소설 작가가 되고 싶은 예비 작가들을 위해 2월 14일부터 2월 27일까지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피아 아카데미는 지난해 5월 판타지 클래스, 금강 클래스 1기를 시작으로 판타지 클래스 2기, 부산 아카데미 1기, 로맨스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웹소설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번 클래스를 모집할 때마다 수많은 지원자들이 신청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인기 웹소설 아카데미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모집하는 판타지 클래스 3기는 프로 웹소설 작가를 되고 싶은 작가 지망생과 신인 작가를 위한 입문용 클래스다. 웹소설 시장이 성장하면서 관련 웹소설 학원과 온라인 강의가 늘어나는 가운데 현직 스타작가들로 이뤄진 강사진과 커리큘럼, 프로 작가 데뷔 시스템이 문피아 아카데미만의 강점으로 꼽히며 인기를 얻고 있다.

ad26

판타지 클래스는 웹소설계에서 내로라하는 현직 스타 작가들이 강사진으로 나서 특별한 강의를 선보인다. 금강 작가, 글쟁이S 작가, 디다트 작가, 브라키오 작가, 한유림 작가가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집필 노하우는 물론 질의응답을 통해 웹소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갖는다. 단순히 강의뿐만 아니라 프로 작가가 갖춰야 할 자세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문피아 아카데미만의 장점인 전문 PD의 1:1 작품 피드백은 수강생들의 집필 방향성을 잡아줘 혼자서 글 쓰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작가들에게 도움을 주며 여기에 문피아의 지원과 아카데미 운영진의 체계적인 관리 등으로 예비 작가들의 프로 작가 데뷔를 도울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총 10주로 구성되며 웹소설 구성법부터 플롯, 캐릭터, 작법, 연재 노하우 등 예비 작가가 알아야할 강의 내용으로 이뤄진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넓히기 위해 수강료는 무료로 운영된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