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용감한 소방차 레이’ 토이저러스 매장서 출격

기사승인 2020.02.20  16:56:24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이’와 6대의 소방대원의 특징을 활용한 다양한 완구로 구성

   
▲ 손오공, ‘용감한 소방차 레이’ 공식 완구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가장 먼저 만난다!

[뉴스에듀신문=이훈민 기자] 유아 완구 ‘용감한 소방차 레이’가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지 4년 만에 드디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용감한 소방차 레이’ 완구가 전국 토이저러스 43개점을 통해 첫 출시된다고 밝혔다. 

2016년 EBS를 통해 처음 방영되었던 ‘용감한 소방차 레이’는 유아 안전사고 실태 조사를 기반으로 사소한 것들이지만 영유아에게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생활 속 안전사고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로 풀어낸 유아 안전교육 애니메이션이다. 

ad26

최근,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EBS를 비롯 재능TV, KBS kids, 애니맥스 등을 통해 다시 재방영을 시작했다.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재방영과 함께 완구를 기다린 많은 아이들을 위해 메인 캐릭터 완구를 선보이게 되었다. 

용감한 지휘대장 ‘레이’를 포함 총 7대의 소방대원들과 전용 구조 장비로 이뤄진 다양한 완구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휠 기능을 탑재한 ‘다이캐스트’ 시리즈와 발사, 팝업 등 각 구조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기능이 추가되어 좀 더 재미있게 구조 놀이를 할 수 있는 ‘디럭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무선 컨트롤러가 포함된 ‘RC카’와 10종 랜덤 피규어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손오공은 총 120명에게 ‘용감한 소방차 레이’ 완구를 선물하는 제품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