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국제학교 구자용 이사장 “어려운 시기에 청취자분들께 희망”

기사승인 2020.05.18  09:38:49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10일 극동방송 인터뷰, 구 이사장“서로가 힘을 모아 어려움 극복”
[뉴스에듀신문] 이훈민 기자 = 10일 극동방송 인터뷰, 구 이사장-“서로가 힘을 모아 어려움 극복”

루카스 국제학교 구자용 이사장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의술이 더욱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루카스 국제학교가 세상을 향해 품고 있는 선한 영향력을 알리고 이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청취자 분들께 작게 나마 희망을 드리고자 지난 5월 10일(일) 극동방송 인터뷰를 갖었다.

인터뷰를 통해 구자용 이사장은 “현재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서로가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내야 할 것 같다”고 강조했다.

ad26

이와 함께 구 이사장은 “현 상황에 주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이를 통해 이 위기가 다시 하나님 앞으로 되돌아가는 축복의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루카스 국제학교는 ▲국내 복지시설 봉사 ▲해외 선교 ▲치료 활동 등 다양한 미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위해서는 진정한 의료적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원어민 선생과 전원 서울대 교수들이 직접 지도를 하고 있다.

미국의과대학의 약학과, 수의학과 및 4차산업혁명과 더불어 중요성이 극부상하고 있는 바이오학과 등을 지도해 이 시대의 참된 의료인을 배출하고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세계 의술을 선도하고자 하는 것이 루카스 국제학교의 계획이다.

한편, 루카스 국제학교는 21세기 의사 누가의 제자 양육과 미국 의사 배출을 목표로 한 서초동에 자리한 의료전문 대안학교이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