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홈런, KBS ‘동행’ 학습 후원

기사승인 2020.05.22  21:15:54

공유
default_news_ad1

- KBS 1TV ‘동행’에 출연한 조손가정에 홈런 학습 후원키로

   
▲ 아이스크림 홈런, KBS 1TV ‘동행’에 출연한 조손가정에 홈런 학습 후원
[뉴스에듀신문] 이훈민 기자 =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뜻깊은 선행을 이어 가고 있다. KBS 1TV ‘동행’에 출연한 강희성 군에게 홈런 학습을 후원하기로 한 것. 

지난 4월 25일 방송된 ‘동행’ 255회 ‘희성이의 시골 일기’ 편에는 부모님 대신 할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는 희성이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동네 친구도, 휴대폰도 없이 외로이 지내는 희성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진행되는 온라인 수업도 제대로 듣지 못했다. 이에 아이스크림에듀는 13살 희성이를 위해 홈런 학습을 후원키로 하고, 지난 14일 한화순 씨의 집을 방문해 홈런 학습기를 전달했다. 

ad26

아이스크림 홈런은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기에서 초중등 전 학년, 전 과목 학교 교과를 포함해 코딩, 과학실험 등 교과 외 학습 콘텐츠를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3차원(3D) 등의 첨단 멀티미디어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홈런 학습기를 선물 받은 할머니 한화순 씨는 “그동안 형편이 어려워 우리 희성이, 학원 한 번 보내지 못했다”며“이제 학교 수업도 제대로 듣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큰 도움을 받아 정말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KBS 1TV ’동행’ 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하는 KBS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