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학교, 일본 TownSystem 온라인 기업설명회 실시

기사승인 2020.08.09  05:55:56

공유
default_news_ad1

- 도쿄 본사 채용 담당자와 컴퓨터정보과 일본IT취업반 학생들 온라인 참여

   
▲ 영남이공대학교, 일본 TownSystem 온라인 기업설명회 성료
[nEn 뉴스에듀신문] 이훈민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 컴퓨터정보과는 지난 6일 일본 TownSystem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컴퓨터정보과 일본IT취업반의 일본 취업을 위해 개최된 기업설명회는 매년 일본 기업에서 대학을 방문해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Zoom을 활용해 컴퓨터정보과 일본IT취업반 학생들과 일본 도쿄에 있는 TownSystem 본사 임직원이 함께했으며 온라인으로 회사 소개 및 취업 정보 제공,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ad26

특히 이번 기업설명회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컴퓨터정보과를 졸업하고 TownSystem에 입사한 입사 1년 차 이미영 씨, 입사 2년 차 이건영 씨, 입사 3년차 서희창 씨, 입사 4년차 윤재율 씨도 함께해 후배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기업설명회에 참여한 TownSystem 다케가와 사장은 “현재 TownSystem은 코로나19로 직원의 90%가 재택 근무를 하면서도 직원들이 업무를 정상 처리 하고 있다”라며 “제일 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이기 때문에 코로나19로 몸은 떨어져 있어도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를 더 귀울이고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일본IT취업반을 총괄하고 있는 컴퓨터정보과 문상호 교수는 "일본IT취업반은 일본어 특강 및 일본 현지 어학연수, 일본 문화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어학실력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또한 일본 현지 기업에서 요구하는 실무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프로젝트식 집중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훈민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