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월드컵가수 미나와 걸그룹 API 출신 심새벽 “연예인들 사랑의 푸시핀봉사 훈훈”

기사승인 2020.11.27  14:26:22

공유
default_news_ad1

   
▲ 푸시핀으로 봉사하는 연예인들 손영선 감독(위좌) 김종석 교수(위우) 가수 미나(아래 좌) 가수 심새벽(아래 우). 사진제공=함현진 마술사
[nEn 뉴스에듀신문] 23일 오후 경기도 마석의 한 스튜디오에서는 월드컵 미녀가수 미나와 걸그룹 API 출신의 심새벽이 의미있는 라이브 방송을 했다.

㈜엔오에이치제이가 새로 내놓은 프로바이오틱스 탄산버블 에센스 마스크팩의 첫 출시기념 방송으로 판매되는 수익금을 코로나 19로 더욱 어려워진 독거어르신 가정을 위한 <사랑의 푸시핀> 캠페인 기금으로 사용되기에 의미가 컸다.

ad26

올해 코로나 19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사랑의 푸시핀> 캠페인은 독거어르신 외에도 소외 계층의 가정을 공연자, 방송인, 연예인들이 직접 찾아가 청소 봉사와 짧은 안방공연을 하며 사랑을 나누는 캠페인으로 이미 5만여 장의 마스크와 과자, 소독수, 비누, 마스크 케이스 등의 생필품을 기증해왔다.

이어서 어린이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EBS 방송 <모여라 딩동뎅>의 뚝딱이 아빠 김종석 교수가 운영하는 양수리빵공장도 <사랑의 푸시핀> 봉사에 동참하기로 했다. 김종석 교수는 평소 고객들에게 매일 신선한 빵만을 공급하기로 유명한데 그날 팔고 남는 빵은 <사랑의 푸시핀>에 기증하여 독거어르신들에게 나눠주기로 하며 신선한 최고급 재료와 최고의 제빵사가 위생적으로 만들고 모두 포장이 되어 있으므로 며칠 동안은 전혀 문제가 없으므로 고품질의 빵을 어르신들에게 나눠주는 일이 기쁘다고 전했다.

올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사랑의 푸시핀> 캠페인은 ㈜키네마인과 ㈜엔오에이치제이, ㈜폴메이드 기업 등이 후원하고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