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듀신문, 창간 10주년 축하해 주세요 "모든 국민은 교육자다!"

기사승인 2021.01.03  17:04:43

공유
default_news_ad1

   
▲ 뉴스에듀신문, 창간 10주년 축하해 주세요!
[nEn 뉴스에듀신문] 온라인뉴스팀 기자 = “모든 국민은 교육자다!” 모토의 <뉴스에듀신문>이 창간 10주년을 맞았습니다.

먼저 지난 10년간 nEn 뉴스에듀신문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에 <뉴스에듀>에서는 창간 10주년을 맟아 각계 인사와 교육계의 창간 축사(영상 포함-1분 이내)를 받고 있습니다.

<뉴스에듀>는 지난 10년동안에 교육정책, 인성, 취업, 진로, 전인교육을 위해 노력해온 전문지로서, 교육부, 각 교육청, 각 기업체 교육(HRD), 인사(HR), 담당부서 및 기업연수원, 기업인, 교육기관, 전국 대학, 특성화고, 학원 등 에게 널리 읽혀지는 전문지로 발돋움 했습니다.

<뉴스에듀>는 450여명의 국민기자들과 한국교육신문연합회 | 한국언론사협회ㅣ한국기자연합회  | 한국SNS신문기자협회 ㅣ인터넷언론인연대 등 언론단체 회원사들과 기사 및 콘텐츠제휴로 어린이부터 교육정책 입안자까지 인성교육과 전인교육의 대안을 제시하고 정확한 취재보도로 잘한 것은 적극적으로 널리 알리고, 잘못된 점은 과감하게 국민에게 심판받을 수 있는 ‘교육 정직’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ad26

특히 2014년부터 [대한민국교육대상]을 제정하여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 '대한민국 교육공헌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大賞) 시상식을 개최하여 매년 50여명에게 수상하고 있습니다. 

<뉴스에듀>는 2012년 10월 ‘미디어 다음뉴스’, ‘네이트뉴스’, ‘구글뉴스’, ‘줌인터넷뉴스’, ‘뉴스랭키’ 등 포털들과 뉴스검색 제휴를 맺고 기사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자회사 또는 사이트로는 유명강사 매칭서비스 ‘한국스타강사연합회’, 홍보대행기업 ‘나비미디어그룹’, 청소년기자단체 ‘국제학생기자단’, 기업교육업체 ‘교육그룹더필드’를 두고 있습니다.

창간 10주년 축하는 축하메시지와 본인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축년 2021년 1월 1일
뉴스에듀신문사
발행인/대표 이희선 배상

창간축사 이메일 : aha080@gmail.com

온라인뉴스팀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