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로고송 영상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1.06.09  15:16:28

공유
default_news_ad1

- BTS 모교로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로고송 발표 및 영상공모전 개최까지

   
▲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로고송 영상공모전을 진행한다.

[nEn 뉴스에듀신문]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올해 초 부설기관인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통해 제작한 로고송 발표에 이어 ‘로고송 영상공모전’까지 진행한다.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BTS 멤버 7명 가운데 RM,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6명이 방송연예학과에 재학하거나 졸업해 해외에서 ‘BTS university’로 불린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지난해 케이팝 전문인력 양성과 진흥을 위해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별도로 설립하고 현재 압구정에 자리한 서울학습관에 K-POP 홍보관 ‘팝콘(POP-KON)’도 운영하고 있다.

ad26

5월 20일부터 시작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로고송 영상공모전은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관심 있는 개인 또는 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이 발표한 로고송에 어울리는 자유롭고 독창적인 2분 내 영상을 자체 제작해 제출하면 되며 시상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표창 및 상금이 부여된다.

7월 14일 예선심사 결과발표를 시작으로 7월 15일~8월 10일 학교 유튜브 채널에 등록 및 심사, 8월 13일 최종 발표를 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월드케이팝센터, 서울미래음대안학교와 K-문화 선도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